미래뉴스 담당자 오시는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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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규정 & 시그니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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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산업의 색상은 광고 및 인쇄 매체 등 여러 매체에 동일한 이미지로 사용되는 요소입니다.

심볼과 로고타입의색상은 모든 매체에 일관성있게 표현되어야하며, 정확한 색상과명도, 채도 등을 유지하여 사용되고 관리되어야 합니다.

옵셋인쇄와 그라비아 인쇄를 할 때는 별색 사용을 원칙으로 하지만 인쇄 비용의 절감이 필요하거나 인쇄매체 광고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4원색 인쇄로 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실크스크린 인쇄와 페인트 도장, 호마이카, 아크릴 등을 소재로 한 표현은 별색 규정의 색상을 반드시 지켜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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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산업의 시그니처는 전문적인 기업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광고물, 서식류, 판촉물 등 전용 매체에 항상 동일한 이미지로 사용되어야 합니다.

특히 심볼의 크기나 로고의 간격을 임의로 변형하게 되면 일관선이 없어 지고 이미지의 혼란을 초래하므로 모든 시스템에 적용하기 용이하도록 좌측과 같이 두가지 형태의 시그니처를 개발하였습니다.

시그니처의 사용은 재생재료편의 재생원고 또는 컴퓨터 출력에 의한 원고를 사용하고 부득이한 경우 사진 재판에 의한 축소 및 확대하여 사용합니다.

시그니처는 이미지를 정확하게 전달하고 시각적 인식도를 높이기 위해 독립된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표현되는 공간의 배경이나 다른 시각요소들과 명확히 구분되어야 합니다.

영문로고의 첫글자인 M의 높이를 X로 한 공간비례를 지켜야 하며 규정된 공간 안에 어떠한 그래픽 요소도 침범하지 않도록 하여 반드시 독립된 공간을 확보하여 사용합니다.